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물건 리뷰

지구본 추천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리뷰(신기한 물건 리뷰 15)

728x90

안녕하세요.

디르입니다.

 

오늘의 첫번째 글은 신기한 물건 리뷰 15입니다.

아주 오랜만이죠?ㅎㅎ

대학교 기말고사까지 다 끝나고나서야 돌아왔답니다.

 

앞으로는 티스토리 활동을 계속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오늘 리뷰할 신기한 물건은? 바로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입니다.

이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으로 말할 것 같으면 그야말로 자기력으로 공중부양하는 지구본입니다.

 

구매하는 곳

 

쿠팡! | BAZA O형 빛나는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coupang.com)

 

BAZA O형 빛나는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COUPANG

www.coupang.com

 

저와 함께 가격, 배송, 포장, 구성품, 컬러, 디자인, 기능, 장점, 단점, 사용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시죠.

 

가격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가격 29,000원에 배송비 무료 총 29,000원입니다. 아마 이게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중 가장 싼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이라고 하면 해외배송도 50,000원이 훌쩍 넘어가고, 국내배송은 100,000원 가까이 되는 것도 있으니까요. 자기의 힘으로 지구본이 공중에 뜬다라...기대되지 않나요?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시죠!

 

배송, 포장

 

 

배송은 한 달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저는 2주 정도 되서 왔습니다. 해외배송이라서 그때그때에 따라서 배송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장은 택배상자+제품상자+제품케이스로 확실한 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가끔가다 보면 쿠팡에 신기한 물건이 싼 게 많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와우회원 가입은 안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품질보증서와 설명서,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입니다. 택배상자부터 한자가 적혀 있어서 중국산인 건 알겠는데, 품질보증서까지 중국어로 되어있네요ㅋㅋ 설명서가 다행히 영어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작접 사용해보겠습니다.

 

컬러, 디자인, 기능

 

 

짜잔! 이게 바로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이죠. 막대로 지구본과 자석고리 사이에 공간을 조절해주고 빼주면 이렇게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이 완성됩니다! 처음에는 안되서 아버지를 불렀는데 아버지가 한 번에 하시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유튜브 리뷰도 찍을 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컬러

 

지구본 색깔은 선명하고 평범했고, 자석고리 부분의 LED가 알록달록한 색깔로 빛나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 싸서 컬러는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자석고리 LED가 빛나는 걸 보고 "어? 이정도면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ED는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하기면 하면 빛이 납니다.

 

디자인

 

평범한 지구본 모양에 평범한 자석고리...가 아니라 색깔 LED로 인해 특별한 느낌을 내는 자석고리가 있습니다. 디자인은 미래적인 디자인을 생각하게끔 만든 것 같으며, 사실 이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자석고리 위아래 부분에 자석을 설치하고 지구본에 자석을 설치해서 밀고 당기는 힘으로 지구본을 띄우는 것입니다. 어때요, 참 쉽죠?

 

기능

 

앞에서 봤던 그대로 자석고리에 케이블을 연결해서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으면 작동이 시작되며 지구본에 막대를 대고 자석고리 윗부분에다 막대를 비비면서 빼주면 지구본이 공중에 뜹니다. 저도 처음에는 안되는 줄 알고 리뷰를 포기하려 했다가 아버지가 한 번에 하시길래 저도 해보고 되길래 이건 물건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물건이 맞습니다. 신기하잖아요ㅋㅋ

 

장점, 단점, 사용후기

 

 

장점

 

1. 지구본이 공중에 뜨는 신기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2.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도움이 된다.

3. 어린이들 학습용으로 굉장히 좋다.

 

단점

 

1. 동해가 일본해라고 표시되어 있다.

2. 케이블과 단자가 분리되어 있다.

3. 처음에 사용하기 어렵다.

 

사용후기

 

시작은 유튜브에서 한 유튜버가 올린 영상에 뮤직엔젤이라는 신기한 물건을 소개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자기력의 힘으로 공중에 떠있는 뮤직 플레이어인데, 자기력의 힘으로 뮤직 플레이어를 띄울 수 있으면 다른 물건들도 띄울 수 있지 않을까?하다가 결국 찾게 된 것이 이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입니다. 역시 예상대로 가격은 꽤 나갔지만 마침 지구본이 없던 저였기에 유튜브 리뷰 겸용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산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은 싼 모델이라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은 없었지만 공중부양을 실제로 한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신기한 물건 리뷰 시리즈에 자기력의 힘을 이용하는 물건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구매해보세요!!!!!

 

구매하는 곳

 

쿠팡! | BAZA O형 빛나는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coupang.com)

 

BAZA O형 빛나는 공중부양 자기 지구본

COUPANG

www.coupang.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글은 더 재밌을 겁니다.

 

다음 글에서 만나죠.

 

728x90